fomos

검색
> E-SPORTS > GAME

에오스, 길드 콘텐츠 강화...'힐링캠프' 프로모션도 진행

최종봉2016-11-16 16:05


미스터블루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길드 콘텐츠 이수스와 스피로스, 발할라 등을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였다.
 
먼저 이수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펼쳐지는 거점 정령 방식의 길드 대항전이다. 최대 250명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대결 종료 시점에 맵 중앙에 위치한 '대거점'을 차지하고 있는 편이 최종 승리해 세금 징수권 등의 혜택을 거머쥐게 된다. 

스피로스는 길드원들이 힘을 모아 막강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PvE 콘텐츠다. 불의 정령, 땅의 정령, 물의 정령, 바람의 정령 등 모든 몬스터를 소환해 무찌르는데 걸리는 시간에 따라 길드 순위를 매겨, 일주일 단위로 보상을 지급한다. 

업데이트를 통해 이수스와 스피로스에 주간 퀘스트도 추가됐으며, 이를 완수할 때마다 선물이 제공된다. 

매일 오후 9시에 열리는 발할라는 길드에 가입한 모든 참가자들과 동시에 전투를 벌이는 대규모 전장이다. 전투 중 '잿빛 수호자'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금괴, 강화석 그리고 각종 아이템 제작에 사용되는 용맹의 정수를 획득할 수 있다. 

'에오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힐링캠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2월 14일까지 신세계 상품권, 아웃백 기프티콘, 게임 아이템 등의 경품을 걸고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에 필요한 응모권은 이수스, 스피로스, 발할라에서 구할 수 있다. 또, 모든 게임 접속자들에게 한 시간에 한 번, 각종 아이템 구입에 사용하는 주화를 한 개씩 지급하고, 신규 이용자들에게 성장 및 전투 보조 아이템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이 밖에도, 공격대 던전인 '크란헤임'에 어려움 모드를 추가하고, 파티 던전에서 몬스터를 물리칠 경우 50%의 보너스 경험치를 획득 가능하도록 했다"며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길드 콘텐츠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린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PHOTO & 화보

여신이 존재한다는건 이런 느낌일듯

[LOL] SKT를 떠나는 정글러 벵기의 마지막 회식

손나은 얼굴이 원래 이렇게 컸나?

당신만의 취미공간이 생겼다 당신의 선택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