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오버워치, 신규 영웅 '솜브라'와 함께 1.5.0 패치 적용

최종봉2016-11-16 16:01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에 신규 영웅 '솜브라'와 신규 모드 '아케이드' 신규 투기장 전장 '탐사기지: 남극' 등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 1.5.0 패치를 적용했다. 

게임 내 23번째 영웅 솜브라는 해킹을 통해 생명력 팩이나 적 영웅의 기술을 사용할 수 없도록 만들 수 있으며 열광학 위장술을 통해 짧은 시간 동안 투명화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수류탄처럼 던지는 위치변환기를 이용해 순간이동이 가능해 빠른 기동력이 특징이다. 솜브라의 궁극기는 EMP로 넓은 범위에 걸쳐 전자기파를 발산, 범위 안의 모든 적을 해킹하고 방벽과 보호막을 파괴한다.
 
또한 오버워치를 즐기는 새로운 방식인 신규 모드 아케이드도 게임에 적용되었다. 아케이드는 빠른 대전이나 경쟁전과는 다르게 1대1 결투, 3대 3 섬멸전, 영웅 변경 없음 등의 특별한 규칙이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드로 다른 모드처럼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추가로 아케이드만을 위한 특별 보상도 준비돼 있다.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투기장 전장 탐사기지: 남극은 오버워치의 영웅이자 기후학자인 메이가 활동하던 옛 오버워치 시설이다. 전장은 소규모 투기장 전장으로 3대3 섬멸전이나 1대1 결투와 같은 다양한 신규 게임 모드가 펼쳐진다.
 
또한 이번 패치를 통해서 아나, 디바, 루시우를 포함한 영웅 10명의 밸런스가 조정되고 게임의 데이터 형식을 개선, 게임 로딩 횟수와 게임에 필요한 디스크 저장 용량이 줄었으며 일부 버그가 수정됐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PHOTO & 화보

여신이 존재한다는건 이런 느낌일듯

[LOL] SKT를 떠나는 정글러 벵기의 마지막 회식

손나은 얼굴이 원래 이렇게 컸나?

당신만의 취미공간이 생겼다 당신의 선택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