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한글화 늘려가는 카이로소프트...'맛집 스토리' 인기

최종봉2016-11-16 15:48

■ 아이폰 게임 순위
 
 
모바일 타이쿤 게임 명가인 카이로소프트가 지속적인 한글화 업데이트를 늘려가며 아이폰 유료 게임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먼저 나만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맛집 스토리'가 이번 주 3위를 기록했으며 이어 애니메이션 회사를 경영하는 '애니메이션 스토리'가 10위에 올랐다.


▲맛집 스토리
 
이 외에도 '게임개발 스토리'와 '던전마을 스토리' 등 카이로소프트의 주요 인기작들이 차트에 올라 한글화 업데이트 된 타이틀이 좋은 반응을 보였다.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프렌즈팝콘 for Kakao'가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차트를 매출 순위를 역주행하고 있는 '레이븐 with NAVER'가 13위로 차트에 진입했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드라마 배우로 알려진 '데이비드 맥기니스'를 앞세운 '해전스트라이크'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신작 게임들이 새롭게 차트에 진입한 가운데 지난 주 인기작 대부분은 순위 하락이 이어졌다. 
 
좀비와 영웅의 추격전을 담은 '좀비 버스터즈: 도시의 마지막 밤'은 지난 주 대비 1단계 상승하며 8위를 기록했다.


▲좀비 버스터즈: 도시의 마지막 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퍼즐게임 '히트맨 고'가 지난 주에 이어 2위를 유지한 가운데 '히트맨: 스나이퍼'가 지난 주 대비 2계단 상승한 3위를 차지하며 '히트맨' IP를 이용한 작품이 인기를 끌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PHOTO & 화보

여신이 존재한다는건 이런 느낌일듯

[LOL] SKT를 떠나는 정글러 벵기의 마지막 회식

손나은 얼굴이 원래 이렇게 컸나?

당신만의 취미공간이 생겼다 당신의 선택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