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하이퍼유니버스, 신규 하이퍼와 함께 16일부터 사전 OBT 진행

최종봉2016-11-15 16:45


넥슨은 씨웨이브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 '하이퍼유니버스'의 사전 공개시범 테스트를 16일부터 진행한다.

이달 22일 론칭을 앞두고 최종 점검 단계로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신규 하이퍼 4종(아테나, 카인, 엘렌디스, 크레이그) 을 비롯해 하이퍼, 관계, 장비 등의 게임 스토리들을 카테고리 별 퀘스트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에 앞서 1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16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공개시범테스트 기간 동안 접속 시 캐릭터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하이퍼들이 전장에서 활약을 펼치는 공식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오픈 후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미공개 하이퍼들의 모습도 미리 엿볼 수 있다.
 
'하이퍼유니버스'는 '다중(多重)우주'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배경과 능력을 가진 하이퍼 간의 활극을 그린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 게임으로, 복층형(形) 전장과 함께 곳곳에 배치된 사다리, 점프대 등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가 특징이다. 
 
한편,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 현장에서 '하이퍼유니버스'의 시연 및 오프라인 무대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도 '하이퍼유니버스' 체험이 가능하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PHOTO & 화보

여신이 존재한다는건 이런 느낌일듯

[LOL] SKT를 떠나는 정글러 벵기의 마지막 회식

손나은 얼굴이 원래 이렇게 컸나?

당신만의 취미공간이 생겼다 당신의 선택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