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지스타]스마일게이트 B2B관 운영...해외사 비즈니스 미팅 진행

강미화2016-11-15 10:39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7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지스타 2016'에 해외 파트너사들과의 원활한 비즈니스 미팅과 네트워킹 강화를 위한 B2B 부스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부스는 B2B관 3층 출입문 바로 앞에 위치하며 총 4개의 단독 회의실과 방문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오픈 라운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출입구에 들어서자마자 15미터 길이의 LED 유리벽을 볼 수 있다.

또한 부스 외벽을 통해 '크로스파이어'를 비롯해 '로스트아크' '소울워커' 등 게임 이미지를 전시한다. 

유리벽에 방문객들이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과 환영 메시지 등이 노출된다. 또 게임 이미지를 라떼아트로 표현한 '그래픽 라떼'를 제공하며 행사 관람으로 심신이 지친 관람객들을 위해 '셀프 마사지' 기기도 마련했다.
 
백민정 이사는 "올해에도 국내 최대 게임축제인 지스타에 참여해 국내외 훌륭한 파트너들과 게임팬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여러 파트너사들과의 원활한 미팅과 네트워킹 환경을 구축하는 것은 물론, 일반 방문객들에게도 다양한 볼거리와 추억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마일게이트가 운영 중인 청년 창업지원 센터 오렌지팜의 입주사와 졸업사 중 총 19개 업체가 부산 인디게임 및 B2B 공동관, 부산 VR 클러스터관 등을 통해 참가한다.

서초센터 3개, 신촌센터 각 1개, 부산센터 15개가 참가하며 특히 2년 연속 지스타에 신작을 내놓는 앱노리는 지난해 부산 게임 공동관에 이어 올해 부산 VR 클러스터관에 참가해 자사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육군 신형 텐트

고영태 쫒아가는 여기자들

해병대식 얼차려

은근 과소평가 받는 천재 뮤지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