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지스타]넷마블, 3종 게임 공개...250여대 시연대 마련

강미화2016-11-14 17:09


넷마블게임즈는 '지스타 2016'의 참가 슬로건과 출품 게임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스타 슬로건은 '엔조이 모바일 지스타 : 2017 넷마블 모바일'이다. 회사 측은 "현장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모바일 게임 체험의 장을 제공하고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이용자들에게도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모바일로 참여하고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를 슬로건에 담았다"고 말했다.
 
이에 맞춰 약 250여대의 시연대를 통해 모바일 게임 체험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하고, 대형 LED 스크린과 오픈형 무대를 통해 참관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총 100부스 규모의 부스에서는 '리니지2 레볼루션'을 필두로 '펜타스톰(가칭)', 스타워즈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신작 등 3종의 모바일 게임을 선보인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온라인 게임 '리니지2' IP를 이용한 모바일 MMORPG로 이번 지스타에서 시연 버전과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 방문객들은 고품질 그래픽으로 제작된 오픈필드에서 퀘스트,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최대 60명의 이용자가 벌이는 대규모 전투 '요새전'에도 참여해 즐길 수 있다.
 
'펜타스톰(가칭)'과 스타워즈 IP를 활용한 신작 또한 현장에서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시연 버전과 플레이 영상으로 처음 공개된다. 

'펜타스톰'은 개성 강한 영웅들로 실시간 5대5 대전을 즐기는 MOBA 장르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으로 빠르고 전략적인 승부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 세계 수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는 스타워즈 IP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의 경우 이용자가 반란군 또는 은하제국을 선택해 상대와 전투하는 실시간 대전 장르로 루크 스카이워커, 다스 베이더 등 주요 인기 캐릭터가 총 출동한다.
 
지스타 현장에서 참관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BTC관에는 방송 부스를 마련해 각 게임 별로 실시간 대전 중계를 진행하고 현장 즉석 이벤트, 모바일 이벤트, 쿠폰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연다.
 
기존 인기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와 '세븐나이츠 for Kakao'를 선보이는 야외 부스는 포토존, 코스프레,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정우성이 다시 호흡 맞추고 싶은 여배우

얼굴 몸매 예사롭지않은 95년생 여자골퍼

일반인과 연예인의 차이

블리자드 직원의 하루 일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