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웹젠, '뮤 레전드' 설정 담긴 아트북 발간

최종봉2016-11-14 14:32


웹젠이 PC MMORPG '뮤 레전드'의 게임 디자인을 담은 아트북을 발간한다.
 
'뮤 레전드' 아트북에는 게임내 주요 대륙과 게임캐릭터 및 주요 무기 등 게임속 세계관을 일러스트로 한 눈에 볼 수 있다. 총 200여페이지에 3천여 개의 원화와 스케치로 제작됐으며 게임의 기원부터 캐릭터는 물론 NPC영웅들과 아이템 등의 아트워크로 구성됐다.
 
'뮤 레전드 아트북'은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각각 발간되고, 한정판 아트북은 일반판보다 200컷 이상의 일러스트 및 스케치 습작 등이 추가 됐다. 두 가지 판본 모두 '뮤 오리진'과 '뮤 온라인' '뮤 레전드' 등 '뮤' 시리즈의 고급 아이템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웹젠은 11월 17일 개막하는 '지스타 2016'의 자사 부스 내에 W스토어를 마련해 '뮤 레전드 아트북'을 비롯해 '뮤' 스마트폰 케이스 및 티셔츠 등 캐릭터 상품들도 전시/ 판매할 계획이다.
 
웹젠은 지스타 전시기간 4일동안 W스토어에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의류제품과 스마트폰케이스를 50%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편, 웹젠은 인터파크와 제휴를 맺고 오는 21일부터 온라인으로 '뮤 레전드' 아트북과 '뮤' 캐릭터 상품을 안내하고, 판매하는 'MU 브랜드샵'의 운영도 시작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정우성이 다시 호흡 맞추고 싶은 여배우

얼굴 몸매 예사롭지않은 95년생 여자골퍼

일반인과 연예인의 차이

블리자드 직원의 하루 일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