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지스타]언리얼엔진 게임 9종 BTB관서 공개

강미화2016-11-11 12:26



에픽게임스코리아는 '지스타2016' BTB관에 모바일존과 VR존으로 구성된 부스를 마련하고 9종 게임을 시연한다고 11일 밝혔다.

언리얼 엔진 이용에 관한 기술적 상담과 맞춤형 라이선스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미팅룸과 함께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자사 및 파트너사 게임을 시연해볼 수 있는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체험 부스는 게임 업계의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모바일존과 VR존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9종의 게임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먼저 모바일 존에서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 할 '리니지2: 레볼루션', 넥스트스테이지의 '다이스 이즈 캐스트', 씨엘게임즈의 '아이아(AIA)', A-33 스튜디오의 새로운 FPS '다이빙 소울(가제)', 퍼플랩의 '엑소스피어' 등 아직 공개되지 않은 게임들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다른 한 축인 VR존에서는 오큘러스 리프트와 PS VR, HTC 바이브 등 플랫폼별로 언리얼 엔진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오큘러스 리프트로는 에픽게임스의 '로보 리콜'이 준비돼 있으며 PSVR로 '배트맨: 아캄 VR'을, HTC 바이브로 '로우 데이타'를 각각 즐길 수 있다. 또한 국내 개발사인 EVR 스튜디오의 '프로젝트 M(가제)'도 체험이 가능하다.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스의 부스가 파트너사의 게임들을 선보이고 이를 통해 파트너사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성사시키는 가교 역할을 하게 되면서 해가 갈수록 그 규모가 커지고 있다"며 "VR 게임과 여전히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등 언리얼 엔진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게임을 만나볼 수 있는 에픽게임스의 지스타 부스에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마리텔 하락의 시작

여대생들이 말하는 훈남의 조건

수지 vs 전효성 여친으로 삼는다면?

군대는 잘 먹어야 잘 싸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