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와이디온라인, '천군'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 실시

강미화2016-11-10 16:34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 RPG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에 편의성 강화를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연합 간 랭킹을 겨룰 수 있는 토벌전이 개선돼 토벌 점수와 전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제작 재료의 개수 및 상위 랭크의 보상이 모두 상향됐다.
 
또한 다양한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정예던전에 소탕 기능이 새로 추가됐다. 소탕은 별 3개를 달성한 스테이지에서 1일 6회 사용이 가능하며 던전 플레이를 생략하고도 바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일업적, 연합출석 등 기존 콘텐츠에 대한 보상 시스템이 개선됐으며 영웅패 상점 및 연합상점 상품이 추가됐다. 일대일대전, 무한쟁탈전 및 일부 콘텐츠에 전투 통계 기능도 적용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경험치 및 획득 금화량 등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연장 실시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제7장 적벽대전' 시크릿 던전을 클리어하는 유저 전원에게 4성 영웅소환권을 지급하며 임무 진행 횟수 및 영웅 소환 횟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매일 20시 게임에 접속 시 부스터 아이템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을 기념해 행사 기간 동안 신규 친구를 초대하는 유저에게 보석 300개를 지급하며 친구 초대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육군 신형 텐트

고영태 쫒아가는 여기자들

해병대식 얼차려

은근 과소평가 받는 천재 뮤지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