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스펠나인, 신규 스킬 5종 추가...'시련의 전장' 8단계 확장

강미화2016-11-10 14:43


네시삼십삼분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스펠나인'에 신규 스킬을 추가하고 시련의 전장을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액티브 스킬 1종과 패시브 스킬 4종으로 총 5종의 신규 스킬이 추가됐다. 

먼저 액티브 스킬인 '전격구체'는 적의 방어력을 30% 무시하고 대상을 관통하는 전격 구체를 발사한다. 패시브 스킬인 '강한 육체'와 '육체 강화', '피해량 감소', '효과적인 방어술'은 각각 대검&건틀렛, 마법봉, 쌍권총&쌍검, 장궁 스킬의 피해를 일정량 감소시켜 준다. 

신규 스킬 추가와 함께 기존 스킬 5종의 밸런스 개선도 이뤄졌다. 우선 '라이트닝 스톰'과 '에너지 블레이드'의 스킬 재사용 시간이 줄어들며 '어둠의 의식'은 일정한 확률로 보호막 효과를 받을 수 있게 변경됐다. '메테오 스톤'과 '화염천사 소환'은 공격력이 대폭 증가했다. 

또한 중상급 유저를 위한 '시련의 전장'이 32단계에서 40단계로 총 8단계 확장됐다. 33단계부터 '5성 스킬 소환'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40단계를 클리어할 시 '4성 주인공 스킬 소환'을 보상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캐릭터 별 신규 코스튬이 1종씩 추가됐고 길드장이 장기간 접속하지 않더라도 게임 내 길드 기능을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도록 '길드장 자동 위임 기능'을 추가했다.
 
윤경호 사업3본부장은 "'스펠나인'은 스킬이 핵심 콘텐츠인 만큼 앞으로도 신규 스킬을 계속 추가하고 기존 스킬들의 밸런스 작업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며 "'길드장 자동 위임'과 같이 유저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업데이트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크고 아름다운 정인영

[스타1] 김택용 프로리그 공무원시절

여자친구 vs 아이오아이 vs 트와이스

원피스 - 에이스와 루피 그리고 거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