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지스타]시연부터 코스프레까지...웹젠, 체험형 전시장 마련

강미화2016-11-10 14:37


웹젠은 '지스타2016'의 B2C전시관에 '뮤 레전드'와 '아제라: 아이언하트'를 출품해 100부스 규모의 체험형 전시장을 마련한다고 10일 밝혔다.

내년 1분기부터 서비스되는 온라인 MMORPG '뮤 레전드'와 연내 출시할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으며 게임캐릭터를 이용해 제작된 2미터 규모의 '대형 피규어'와 '3D파노라마 영상' 등의 다양한 전시물을 구경하거나 체험해 볼 수 있다.
 
먼저 '뮤 레전드' 전시공간에서는 가로 12미터 규모의 대형 '3면 파노라마 영상관'에서 지스타 기간 중 현장에서만 공개되는 게임 시네마틱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영상관'에서는 그래픽카드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들이 열린다.
 
또한 게임시연 공간에서는 게임에 접속해 2차례의 비공개테스트를 거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공개된 버전에서는 '블러드캐슬'과 같은 '뮤'시리즈의 인기 던전들 뿐 아니라 '뮤 레전드'의 주요 콘텐츠로 꼽히는 '에픽던전'도 즐길 수 있다.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전시공간에서는 '트릭아트' 조형물과 대형'마갑기' 피규어를 만날 수 있다. 게임시연 공간에서는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주요 게임 연출영상과 '마갑기'를 사용하는 체험버전을 직접 즐겨볼 수 있으며 단체PvP에 바로 참가할 수 있는 'PvP'체험공간도 따로 마련했다.
 
또한 '뮤 레전드'와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주요 캐릭터 코스프레도 준비해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두 게임의 전시공간에서는 인기 레이싱 모델들이 두 게임의 대표 모델로 코스프레에 참여해 게임 캐릭터를 눈 앞에서 보는 재미를 제공한다.
 
더불어 '뮤'시리즈의 로고송을 이용한 공연무대 역시 관람객 참여 이벤트로 준비했다. 토요일 오후에 진행될 '웹젠가왕(가칭)'이벤트는 일반인과 걸그룹 멤버가 '뮤' 로고송을 비롯한 여러 노래를 부르면 참관객들이 가면 뒤에 숨겨진 연예인을 추리해 찾아내고 참관객들에게는 블랙박스 등의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웹젠의 게임 유저들을 특별 초청해 전시장 내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웹젠패밀리 'VIP 라운지' 공간도 마련했다. 해당 공간은 지스타 전체 전시장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2층에 마련되며, 동반가족 방문객들을 위한 '헤나 페인팅' 등의 소소한 즐길거리도 준비된다.
 
이외에도 아트북. 핸드폰케이스. 티셔츠 등 '뮤' 관련 캐릭터 상품 등이 전시된 'W 스토어'에서는 캐릭터사업을 시작하는 웹젠의 공식 상품들을 둘러볼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크고 아름다운 정인영

[스타1] 김택용 프로리그 공무원시절

여자친구 vs 아이오아이 vs 트와이스

원피스 - 에이스와 루피 그리고 거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