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그라비티, '미라클뽀로로' 비공개테스트 돌입

강미화2016-11-10 14:13



그라비티는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미라클뽀로로(MR!P)'의 비공개시범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설치부터 접속까지 초기 접근성을 비롯해 UI(사용자 환경)와 같은 게임의 환경적 요소와 스테이지 별 콘텐츠, 밸런스, 각종 스킬 및 아이템 등의 재미요소와 안정성 등 전 부분에 걸쳐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자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 중 버그를 알리거나 설문조사에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비공개 테스트 진행과 더불어 사전 참가자도 모집한다. 모비, 얼리버드 등을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캐시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매일 출석체크를 하거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주변 사람에게 공유하면 주어지는 경품 응모권으로 구글 기프트카드와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게임은 국내 유명 IP인 '뽀로로'가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 성인을 포함한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다양한 미션과 전투, 캐릭터 성장, 장비 강화 등을 제공하는 2D 횡스크롤 RPG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크고 아름다운 정인영

[스타1] 김택용 프로리그 공무원시절

여자친구 vs 아이오아이 vs 트와이스

원피스 - 에이스와 루피 그리고 거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