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베인글로리, 신규 업데이트 통해 게임 내 '녹화' 기능 선보인다

최종봉2016-11-10 11:11


슈퍼이블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에 새로운 소셜 기능을 추가하고, 신규 영웅 '플리커'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베인글로리'는 인게임 내 녹화 및 방송 기능을 적용해 소셜 기능을 더욱 강화 시켰다. 유저들은 '사용자 정보창'에서 '녹화' 아이콘을 이용 해 언제든지 본인의 플레이 영상을 실시간 녹화 할 수 있다. 

또한 리플레이 영상의 광각측을 자유자재로 변화 시킬 수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영상만 저장 할 수 있는 클립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이 기능은 안드로이드 5.0, iOS 10.1 이상의 운영 체제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iOS 10.1을 사용하는 유저들은 추가적으로 '방송' 기능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된 새 로머 영웅 '플리커'는 은신술을 이용해 적의 진형 깊숙이 침투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승패에 큰 영향력을 미친다. 특히 영웅이 보유한 능력으로 아군 전체에 은신을 걸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스킨 5종도 추가했다. 아이스로 구입할 수 있는 하얀 사신 타카 3단계, 비탄의 도끼 글레이브 3단계, 특별판 행동대장 링고와 오팔, 그리고 주화로만 구매 가능한 특별판 나비춤 코쉬카, 특별판 살인 토끼 로나 등을 선보인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PHOTO & 화보

여신이 존재한다는건 이런 느낌일듯

[LOL] SKT를 떠나는 정글러 벵기의 마지막 회식

손나은 얼굴이 원래 이렇게 컸나?

당신만의 취미공간이 생겼다 당신의 선택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