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몬스터슈퍼리그, 합성 시스템과 신규 스타몬 업데이트

최종봉2016-11-10 11:03


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이 RPG '몬스터슈퍼리그'에 합성 시스템과 신규 스타몬 3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합성 시스템과 신규 스타몬 3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 외에 에너지 충전에 필요한 스타젬 개수를 낮추고 비공정에서 획득할 수 있는 에너지 수량을 늘리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됐다.
 
스타몬을 조합해 상위 태생의 스타몬을 획득할 수 있는 '합성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합성을 위해서는 최고 레벨을 달성한 스타몬 두 마리가 필요하다. 최종 단계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태생 5성의 빛 속성 스타몬 '시바'를 획득할 수 있다.
 
이어 신규 스타몬으로 '시바'외에도 고로, 캐트시 등 총 3종이 추가됐다. 먼저 태생 5성의 '시바'는 남자 인간형 스타몬이다. 돌연변이의 경우 던전에서 아군의 체력을 40~45% 증가시키는 돌연변이 스킬을 지니고 있다. 
'고로'는 태생 4성의 바위 스타몬으로 아군 치명타 피해를 40~45% 증가시키는 돌연변이 스킬을 보유했다. '시바'와 '고로'는 빛과 암 속성만 존재하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합성 시스템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태생 3성의 '캐트시'는 고양이 스타몬으로, 혼돈의 탑에서 아군 방어력을 30~35% 증가시키는 돌연변이 스킬을 지닌다.
 
그 밖에 게임 이용과 관련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에너지 충전에 필요한 스타젬 개수를 낮추고, 비공정에서 획득할 수 있는 에너지 수량을 늘렸다. 또한 실수로 보석을 판매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보석 잠금 기능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이와 함께 네시삼십삼분은 11일 농업인의 날과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몬스터슈퍼리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페셜 푸시 아이템'으로 상급 비밀의 알 1개와 에너지 50개가 지급된다.  

또한 '스페셜 버프 이벤트'를 통해 정오부터 자정까지 보석 해제 비용을 50% 할인하고, 오후 10시부터 자정까지는 경험치 및 골드 획득량이 1.5배 상승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남자의 머리빨 vs 여자의 화장빨

중국에서 여자연예인 성형의혹뜨면 하는일

요즘 유행하는 사진을 만화느낌으로 바꿔주는 어플

정연과 설현 클라스 차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