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스톤에이지, 신규 전설 펫 '아사북' 등장

최종봉2016-11-10 10:49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턴제RPG '스톤에이지'에 신규 펫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펫은 전설 등급의 '아사북' 계열로 땅 속성의 아사북, 물 속성의 아쿠북, 불 속성의 마그북, 바람 속성의 위디북 등 총 4종이다.
 
단단하고 날카로운 뿔이 난 등딱지를 지닌 거북이 외형의 '아사북' 계열 펫은 스킬 사용 후 체력을 회복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받은 공격의 피해를 감소시키는 등 방어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신규 펫 업데이트를 기념해 14일까지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한 이벤트 증표를 모아 아사북 영혼석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사북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22일까지 지정된 미션 달성 시 스톤, 크리스탈, 루탈파 및 카탈파 영혼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5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펫, 10만 스톤, 크리스탈 10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에 추가로 응모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씩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차정현 넷마블 본부장은 "한층 더 다양해진 펫들과 함께 즐거운 모험 즐기시길 바란다"며 "또한 새로운 재미 선사할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도 준비 중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PHOTO & 화보

여신이 존재한다는건 이런 느낌일듯

[LOL] SKT를 떠나는 정글러 벵기의 마지막 회식

손나은 얼굴이 원래 이렇게 컸나?

당신만의 취미공간이 생겼다 당신의 선택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