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지스타]세번째 '네코제' 개최 예고...81팀 참가

강미화2016-11-09 16:56

넥슨은 게임 IP를 활용한 콘텐츠 페스티벌 '네코제(넥슨 콘텐츠 축제)' 3회를 지스타 현장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네코제'는 유저들이 넥슨의 게임 콘텐츠를 소재로 제작한 2차 창작물을 직접 전시하고 판매하는 등 양방향 소통을 기반으로 한 페스티벌이다. 

3회에는 4개 부문에서 선정된 총 81팀의 아티스트들이 참가하는 가운데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6' 넥슨 부스 내에서 진행된다.
 
먼저 총 43팀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유저 부스에서는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사이퍼즈' 등 자사 인기 IP를 활용한 피규어와 액세서리, 향수, 스노우볼 등 다양한 창작물을 판매하며 핸드메이드 작가들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부스'를 운영해 양말 인형, 스테인드글라스, 자수 등 색다른 작품을 선보인다.
 
또한, '네코제' 공간 내 '갤러리 N'에서는 유저 아티스트들의 일러스트 및 인형, 목제 피규어, 한지 공예 등 조형물을 전시하고 방문객이 함께 그림을 완성할 수 있는 '컬러링 월'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포토존' 무대에서 총 18팀의 유저 아티스트와 코스프레 전문팀 'RZ-COS'가 코스튬플레이 '니드 포 스타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는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하드록카페'에서 '네코제의 밤'을 개최한다. '네코제의 밤'은 '뮤지션' 부문에 지원한 '네코제 아티스트'들의 넥슨 음원 IP를 활용한 음악콘서트와 넥슨 최초의 게임음악 전문 레이블  '네코드(NECORD) 뮤직' 아티스트의 공연, 코스튬플레이 쇼 및 현장 경매 이벤트 등으로 진행된다.
 
'네코제의 밤' 입장티켓은 11월 17일 오후 5시까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product/15073)'에서 200장(장당 5000원) 한정 판매하며 티켓 및 현장 경매 이벤트 수익금은 모두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미숙아집중치료프로그램에 쓰여진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PHOTO & 화보

여신이 존재한다는건 이런 느낌일듯

[LOL] SKT를 떠나는 정글러 벵기의 마지막 회식

손나은 얼굴이 원래 이렇게 컸나?

당신만의 취미공간이 생겼다 당신의 선택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