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지스타]부산 현장 그대로...'지스타 인 넥슨아레나' 티켓판매

강미화2016-11-09 11:06

 

넥슨은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 출품작을 서울에서도 선보이는 '지스타 인 넥슨 아레나'의 관람 티켓을 한정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지스타 개최기간인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동일한 기간 중 열리는 '지스타 인 넥슨 아레나'는 개최지인 부산뿐만 아니라 서울에서도 '지스타 2016 넥슨관'의 현장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지스타 출품작 중 18종 시연 및 17종의 신작 영상 감상, 부산 지스타 현장 무대행사 생중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미니 팝업스토어'에서 지스타 넥슨관의 굿즈를 동일하게 만날 수 있다.
 
관람의 편의성을 위해 1일 3회(1회 10시, 2회 13시, 3회 16시)로 나누어 운영하며 회차당 300명씩 나흘간 총 3600명이 관람하게 된다.
 
티켓은 8일 오후 12시부터 각 행사 전날 오후 12시까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product/15047)'를 통해 1000원에 판매되며, 관람객에게는 넥슨캐시, 쿠폰북 등 지스타 넥슨 부스의 통합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정헌 사업총괄 부사장은 "넥슨이 이번 지스타에 역대 최다 출품작을 선보이는 만큼 많은 지역의 분들께 자사의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넥슨 아레나에서도 지스타 현장의 열기를 조금이라도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스타 인 넥슨 아레나'의 티켓 판매 수익금과 '지스타 2016 넥슨관 공식 팝업스토어' 네 곳(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메이플스토리&메이플스토리2, 마비노기, 핸즈샵)의 굿즈 판매 수익금, '네코제' 등 지스타 행사 수익금 전액을 '넥슨-푸르메재단어린이재활병원'에 기부해 '미숙아 조기중재(집중치료)프로그램' 조성을 도울 계획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육군 신형 텐트

고영태 쫒아가는 여기자들

해병대식 얼차려

은근 과소평가 받는 천재 뮤지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