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영상/포토

서든어택2, 튜토리얼 미션 영상 공개...사전등록 46만 돌파

강미화2016-06-28 12:00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 중인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싱글 플레이 콘텐츠 '프롤로그: 스파이'의 '프롤로그: 스파이' 싱글 플레이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프롤로그: 스파이'는 처음 시도되는 싱글 플레이 방식의 튜토리얼 미션이다. 유저들이 게임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플레이하게 되며 주요 캐릭터, 세계관, 스토리 일부를 미션을 통해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다. 

영상에는 인질로 잡힌 스파이 '스칼렛'이 구조 신호를 보내다가 발각되고 스칼렛을 구하기 위해 플레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넥슨은 미공개 PvE 모드와 맵, 신규 콘텐츠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29일과 30일 양일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김대훤 개발총괄 이사는 "지금까지 사전 등록에 46만 명이 넘게 참가하는 등 유저들의 깊은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단순한 대전뿐 아니라 유저 여러분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PvE와 신규 모드, 무기개조 등 여러 콘텐츠들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더욱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사전 등록은 7월 6일 정식 오픈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sa2.nexon.com)에서 15세 이상 넥슨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남자의 머리빨 vs 여자의 화장빨

중국에서 여자연예인 성형의혹뜨면 하는일

요즘 유행하는 사진을 만화느낌으로 바꿔주는 어플

프로불편러들 불편하게 만든 ioi 임나영 몰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