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영상/포토

메이플스토리, 5차 전직 나온다...여름 업데이트 영상 공개

강미화2016-06-27 15:54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 소개 영상을 '프라이빗 쇼케이스 하이파이브'에서 공개했다.  

6분 15초 분량의 영상에는 37종 전 직업의 5차 전직 소식과 캐릭터 스킬, 신규 대륙인 '아케인 리버', 200레벨 장비, 편의사항 개편 등이 담겨 있다.  

신규 스킬 시스템 'V 매트릭스'로 유저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스킬을 선택, 조합하고 강화할 수 있게 된다. 히어로의 소드 오브 버닝 소울, 팔라딘의 홀리 유니티, 다크나이트의 다크스피어 등 캐릭터별 5차 전직 신규 스킬도 미리 확인 가능하다. 
 
또한 신규 장비 파츠, 200레벨 장비 추가를 예고했으며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를 줄여 200레벨까지 빠른 성장도 약속했다. 이외에도 메인 UI(유저 인터페이스) 변경과 퀵슬롯과 인벤토리 확장도 이뤄진다.

강원기 디렉터는 "올 여름 10년 만에 선보이는 전 직업 5차 전직 등 그 어느 때보다 방대한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들에게 첫 공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오는 30일 '메이플스토리V'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으로 순차적 업데이트가 진행되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서울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사전 추첨을 통해 350명의 유저를 초청, '프라이빗 쇼케이스 하이파이브'를 열고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 영상과 함께 게임 인기 캐릭터인 팬텀, 시그너스, 루미너스의 목소리 주인공 신용우, 홍범기, 이소은 성우가 참석해 4컷 만화의 장면을 연기하는 보이스쇼와 게임 배경음악을 EDM으로 편곡한 음악을 선보였다. 

*기사 원문에는 영상이 포함돼 있습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75G 처자 구매후기

금수저와 흙수저의 근본적인 차이

상의 홀딱 젖어버린 이수민 다비침

키스씬해도 감정이 안생기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