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크루세이더퀘스트, 온라인 유저 간담회에서 '챔피언 시스템' 내용 공개

김훈기2016-06-27 13:36


NHN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의 생방송 온라인 유저 간담회 '더 라이브'에서 오는 7월 업데이트될 예정인 챔피언 시스템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챔피언은 단일 용사가 아닌 용사단 전체를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기존 용사단과 여신 캐릭터에 챔피언이 함께 전투를 벌이는 형태이며 여신과 흡사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전투에 돌입하면 오른편에 추가되는 신규 버튼을 통해 챔피언을 사용할 수 있으며 특정 게이지를 쌓아 시나리오 플레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챔피언은 최대 7레벨까지 성장시켜 초월까지 가능하다. 첫번째 챔피언으로는 쿠레나이와 레미가 추가될 예정이다.

유저 간담회에서 배정현 로드컴플릿 대표는 "챔피언 시스템 외에도 길드전, 상위 PvP, 신규 스토리를 내용으로 한 시즌2도 준비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 이번 온라인 유저 간담회는 판교에 위치한 플레이뮤지엄 사옥 내 온라인 방송 특별 부스에서 지난 26일 오후 3시부터 90분간 진행됐다. 또한 배정현 로드컴플릿의 대표를 비롯한 주요 개발진이 함께 참여해 온라인으로 시청 중인 2000여 명의 유저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국산느와르

우크라이나 남자가 평가한 우크라이나 vs 한국 여자

1화 방송후 바로 폐지당한 예능

쯔위의 돌리는 스킬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