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모바일게임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2차 테스트 실시

강미화2016-06-24 15:43


넥슨은 모바일게임 '삼국지조조전 온라인'의 2차 시범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국내 안드로이드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2차 시범 테스트에서는 원작 '삼국지조조전' 외에도 '관우전' '장료전' 등 시나리오가 제공되는 '연의' 모드와 자원을 관리하며 국가를 경영하는 '전략'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콘텐츠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튜토리얼과 함께 로비, 장수 정보보기 등 향상된 편의 기능과 이용자 기기 사양에 따른 그래픽 리소스를 제공한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jojo)에서 '전략' 모드에서 연주까지 점령 후 인증샷을 게재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4일 연속으로 게임에 출석하는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삼국지 관련 퀴즈를 풀면 CGV 영화예매권을 선물하는 '삼국지 퀴즈 이벤트'를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이 게임은 코에이테크모게임즈가 선보인 '삼국지조조전'의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한 모바일 SRPG로 올해 하반기 출시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국인들한테만 와사비 테러한다는 일본 '시장스시'

기안84가 추천하는 컵라면

예비군 훈련가서 주눅든다는 공익

하버드대 이준석 vs 서울대 김정훈 수학 대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