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아바, 여름 업데이트 '슈퍼 솔져 프로젝트' 한 달간 진행

강미화2016-06-24 11:08


네오위즈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게임 '아바(A.V.A)'에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예고했다. 
  
'슈퍼 솔져 프로젝트'라는 이름 아래 업데이트는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말까지 한 달간 3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28일에는 그래픽 품질을 올리는 비주얼 업그레이드와 함께 신규 모드 '조인트 오퍼레이션'이 추가된다. 신규 모드 '조인트 오퍼레이션'은 지상과 공중의 다양한 대형 화기를 이용해 전투를 펼치는 대규모 화력전 콘텐츠다. 
 
내달 중순에는 팀의 생존을 그린 신규 모드 '라스트 팀 스탠딩'이 선을 보일 예정이다.  내달 말에는 스나이퍼에게 최적화된 전용 모드 '스나이퍼 엘리트'가 선을 보인다. 넓은 전장에서 은폐한 적을 탐색해 저격총으로 제압할 수 있다. 
 
업데이트 계획 발표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위크엔드 건' 영구 총기를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간 매일 저녁 9시와 10시에 진행되며 이벤트 시간 10분전 공개되는 퀴즈를 맞추면 선착순 100명에게 '위크엔드 건'을 지급한다. 또한 퀴즈를 맞춘 이용자 중 3명을 추첨해 그래픽카드인 '지포스 GTX1080 AMP!' 에디션을 제공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흥행영화 vs 꿀잼영화

현 오버워치 최강 영웅

체중 4kg 빠졌다는 줄리엔강 근황

술을 계속 마시면 정말 주량이 늘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