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모바일게임 '엘리멘탈쓰론', 신규 영웅 '타라' 등장

강미화2016-06-23 19:30


아이글라스코리아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엘리멘탈쓰론'에 업데이트를 진행, 신규 캐릭터와 스킨 시스템 등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화염 마법을 다루는 신규 영웅 '타라'가 추가됐다. 이 영웅은 일반 공격 시 매 초마다 데미지를 주는 패시브 스킬인 '고통의 화염'을 비롯해 운석을 소환해 범위 공격을 하는 '운석충돌', 순간이동으로 시전한 장소에 화염의 늪을 생성하는 '연소구역', 화염 토네이도를 소환해 범위 데미지를 적에게 가하는 궁극기 '화염 토네이도'의 스킬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영웅의 일러스트와 플레이어의 프로필 이미지가 새로운 모습으로 변경됐다. '델로이' '링크' '마그다르' '무루간' '아린' '아이네' '아키라' 등의 모델링 이미지가 개선됏고 '아키라' '잔느' '시리우스' 등 캐릭터의 새로운 스킨이 추가된다. 
 
더불어 게임 내 신고 기능이 추가돼 탈주 유저나 비매너 유저에 대한 관리, 감독 기능이 강화된다.

리그전 시스템도 추가됐다.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진행되며 첫 번째 시즌은 오는 7월 1일 시작된다. 리그는 시즌 경기와 토너먼트로 구성됐으며 두 달 동안 진행된 시즌 경기를 통해 토너먼트 진출 팀을 정하고 1개월간 토너먼트 경기를 진행해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단, 리그전에 출전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길드에 가입해야 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크고 아름다운 정인영

[스타1] 김택용 프로리그 공무원시절

여자친구 vs 아이오아이 vs 트와이스

원피스 - 에이스와 루피 그리고 거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