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한빛소프트, '오디션' 다음 채널링 서비스 실시

강미화2016-06-23 18:56


한빛소프트는 엔진과 제휴해 온라인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의 다음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제휴로 다음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 신청 없이 누구라도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들에게 'D마크'를 지급한다. 이 마크를 부착한 캐릭터는 경험치 2배 상승 효과를 받게 된다. 

또한 5레벨업 구간마다 코스튬과 아이템 쇼핑에 필요한 오디션 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5, 10, 15, 20, 25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1만 캐시가 제공된다.  

체널링과 함께 신규 게임 모드 '아이템전'을 추가했다. 안무 배틀 모드를 진행 시 아이템 타임 구간에서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방어할 수 있는 모드다. 

아이템전으로 플레이하면 경험치를 2배 증정하는 혜택과 함께 가장 많이 플레이한 100명에게는 아이템전 전용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오는 7월 20일까지 매일매일 출석하고 2시간 플레이를 즐긴 유저에게 아이템을 증정하며, 다음게임 유저와 한빛온 유저가 서로 게임 내에서 절친을 맺을 경우 '절친 캐시' 2배 혜택을 지원한다.

추가적으로 6월 업데이트를 통해 신곡을 공개한다. 오디션에 새롭게 반영된 신곡은 7인조 남성 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의 '자격지심'과 걸그룹 'AOA'의 '굿럭' 등 2곡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75G 처자 구매후기

금수저와 흙수저의 근본적인 차이

상의 홀딱 젖어버린 이수민 다비침

키스씬해도 감정이 안생기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