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사이퍼즈, PvP 모드 '공식전' 전면 개편

최종봉2016-06-23 18:32


네오플은 '사이퍼즈'에서 PvP모드 '공식전'을 개편하고 캐릭터 최고 레벨을 확장했다.
 
먼저, 유저들이 가장 기다려 온 '공식전'의 대대적인 개편이 진행된다. 공식전 입장 단계에서부터 포지션 선언을 할 수 있어 조합에 맞게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랜덤 플레이 시에도 게임 내 추천에 따라 자동 포지션이 선택되어 캐릭터 특성에 맞는 조직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게 했다.
 
특히 캐릭터 선택 단계에서 포지션에 맞는 능력치 강화효과를 제공하고, 캐릭터 레벨에 따른 고정 리스폰(부활) 시간에 추가로 게임 경과 시간에 따른 변수를 제공해 전장에 새로운 시도를 주었다.
 
이와 함께 캐릭터 최고 레벨을 45레벨로 상향하고, 신규 콘텐츠 '전리품 포인트'를 추가했다. 게임 접속 후 최대 2개의 전리품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캐릭터 구매 혹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네오플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21일까지 주말마다 게임 접속 시 캐릭터 공격및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는 '기간제 액셀레이션' 아이템과 두 배의 경험치 혜택을 제공하고, 30 레벨 달성 시 '캐릭터 전용 액셀레이션'을 추가 지급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크고 아름다운 정인영

[스타1] 김택용 프로리그 공무원시절

여자친구 vs 아이오아이 vs 트와이스

원피스 - 에이스와 루피 그리고 거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