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히트, 시즌2 업데이트와 함께 궁수 캐릭터 '레나' 추가

최종봉2016-06-23 18:11


넥슨은 모바일 RPG '히트'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시즌2: 명중'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레나'가 추가됐다. '레나'는 가녀린 외모와 달리 활을 사용한 빠른 공격이 돋보이는 궁수 캐릭터다. 원거리뿐만 아니라 근거리 전투도 가능해 결투, '난투' 등 PvP 모드에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2: 명중'이란 업데이트 부제에 걸맞게 신규 콘텐츠도 대거 선보였다. 먼저 캐릭터 최고 레벨을 75 레벨로 상향하고 '시험의 탑'을 70층까지 추가 개방했다.

아울러 신규 모험 지역도 추가했다. 신규 모험 지역 '엔테 폐허지대 서부'는 찬미의 정원, 석양의 찬미의 정원, 봉인된 찬미의 정원으로 나뉘며, 타란트 외곽지대 1-10 지역을 완료하면 입장할 수 있다.

여기에 '친선 대전' 콘텐츠에 관전 모드 기능을 추가하고 '특별 임무' 등 기존 시스템도 개선했다. 더불어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해 7일간 경험치 및 골드 획득량이 증가하는 '신규 및 복귀 유저 버프 시스템'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신규 캐릭터 '레나' 육성 레벨에 따라 '모험 포인트'를 비롯해 '경험치 및 아이템 증가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60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신규 불멸 등급 무기 선택권'이 추가로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27형 IMAC RETINA 5K' 및 '신규 불멸 방어구 선택권 4장' '불멸 보석 소환권 4장' '무기 초월권 2장' 등 혜택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6일까지 신규 모험 지역 완료 구간에 따라  '보석 및 장비 소환권'을 제공한다. 또 오는 10일까지 결투장 승수와 난투장 점수에 따라 '영웅 이상 장비 및 무기 소환권'을 지급한다.

한편, '히트'는 오는 7월 초 북미,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140개 국가에 글로벌 버전을 론칭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크고 아름다운 정인영

[스타1] 김택용 프로리그 공무원시절

여자친구 vs 아이오아이 vs 트와이스

원피스 - 에이스와 루피 그리고 거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