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던전앤파이터,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 '각성 안톤' 레이드 공개

최종봉2016-06-23 17:48


넥슨은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The 파(破)' 여름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신규모드 '각성 안톤' 및 3대 3 결투장 '총력전'을 공개했다.
 
각성 안톤은 최대 20인까지 입장 가능한 안톤 레이드 던전과 일반 안톤 던전의 특징을 합친 신규모드로, 4인 파티만으로 참가 가능하다. 특히 이 던전에서는 '구원의 이기' 최고 장비 아이템 및 '안톤의 영혼 조각' '응축된 안토니움' 등 최고 수준의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총력전은 계정 내 캐릭터 세 개를 활용해 결투장을 이용할 수 있는 신규 모드로, 결투 직전 출전 캐릭터를 교체할 수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전용 미션을 통해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시즌 별로 한정된 기간 동안 운영하는 '시즌 서버'를 운영한다. 먼저, 오는 8월 25일까지는 액션의 쾌감을 살린 '시즌 서버 – 컨트롤의 신'을 오픈했으며, 같은 기간 시즌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 생성 시 추첨을 통해 LG노트북 PC 그램14(2명), 롯데리아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600명), 넥슨캐시 5000원(1만 명) 등을 선물한다.
 
한편, '올 여름, 당신이 알고 있던 던파를 깨다!'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The 파(破)' 여름 업데이트는 오는 9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정도면 예쁘다 vs 아니다

햄버거 100개 먹기 도전한 여자

일본에서 흥행중인 애니메이션

다 큰 어른도 태권도장 가도 되나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