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아이온, '불신가고' 이벤트 한 달 간 진행

강미화2016-06-22 15:44


엔씨소프트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아이온'에 인던 '불의 신전'을 테마로 한 '불신가GO' 이벤트를 오는 7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3인 파티 플레이로 '불의 신전' 네임드 몬스터들을 처치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40레벨 이상 이용자는 대도시 입장 NPC를 통해 '불의 신전'에 입장할 수 있다. 변신 전용 스킬을 사용해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면 공략 속도와 성적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 받는다.
 
보상은 '[자쿠룽] 만월의 무기/방어구', '무도의 경지' 등으로 구성된 최상급 꾸러미, '개조한 고대 룬족의 무기/방어구 상자' '[자쿠룽] 신성 부여:2단계' 등의 상급꾸러미, '혈투의 증표 25개' '명예로운 혈투의 취장 10개' 등 중급 꾸러미, '고대주화 20개' '오드체리 100개' 등의  하급 꾸러미다.
 
처치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5회 시 '빈티지 청자켓', 20회 시 '여름 향기 꽃핀', 30회 시 '[자쿠룽] 귀여운 왕리본 머리띠', 50회 시 '문신 수영복'을 받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버프를 제공해주는 펫인 '슈고스트의 알(30일)'을 설문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매주 주말에는 추가 입장 주문서를 받을 수 있다.
 
라이브 서버에서 '경험치 받GO' 이벤트도 7월 6일부터 8월 3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중 경험치 30% 버프도 적용된다. 마스터 서버 이용자를 위한 '불신가GO' 이벤트는 내달 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육군 신형 텐트

고영태 쫒아가는 여기자들

해병대식 얼차려

은근 과소평가 받는 천재 뮤지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