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영상/포토

PS4용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한글판 예약판매 예고

강미화2016-06-22 15:25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오는 7월 7일 발매 예정인 PS4용 RPG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의 한글판 예약판매 일정을 공개했다. 

온라인 예약판매는 오는 23일부터 시작되며 특제 브로마이드와 콜렉터즈 카드를 특전 아이템으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예약판매는 오는 7월 2일 서울, 대전, 대구 등을 빌롯한 전국 7곳의 게임샵에서 판매되며 티셔츠와 특제 브로마이드 콜렉터즈 카드가 동봉된다. 

'슈퍼로봇대전' 시리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작품에 등장한 로봇들이 집결해 공통의 적과 싸워 나가는 RPG 로, 올해로 시리즈 25주년을 맞이했다.

'슈퍼로봇대전 OG' 시리즈는 지금까지의 작품에 등장한 오리지널 로봇이나 캐릭터만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최신작으로 PS4 대응 소프트웨어이자 시리즈 처음으로 공식 자막 한글화가 결정된 작품이다.

한정판 국내 발매도 결정됐다. 메카닉 설정 자료집과 블루레이 디스크 '슈퍼로봇대전 OG 비~치 드웰러즈'(한글 자막 대응), 오오바리 마사미의 일러스트를 사용한 스페셜 겉박스로 구성돼 있다.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비기너즈 모드'나 플레이 방법의 기본을 알 수 있는 '가이던스 시나리오'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스토리와 시스템, 등장 기체들을 감상할 수 있는 한글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됐다. 

*기사 원문에는 영상이 포함돼 있습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동진 평론가가 꼽은 하정우 최고의 연기

성공시 1억 실패시 벌금 1000만원

예의없는 후배들에 대한 선배들의 일침

슬램덩크 산왕전이 논란이 되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