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에브리타운, 네번째 마을 '뉴타운' 등장...최고레벨도 상향

강미화2016-06-21 12:24


플레로게임즈는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네 번째 마을 '뉴타운'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신규 마을 '뉴타운'은 지난해 공개된 '테마파크'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마을로 이용자들이 직접 경영이 가능한 메인 콘텐츠다. 
 
여기에 뉴타운에서만 볼 수 있는 전용 콘텐츠로 '공연장'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소나타 2중주, 로미오와 줄리엣, 아이돌 등 다채로운 공연을 확인 할 수 있다. 각각의 공연이 진행되면 특정 재료의 채집 확률이 상승한다.
 
또한, 여름철 대표 디저트 '팥빙수 전문점' '과일빙수 전문점' 등 생산시설 2종을 비롯해 테마파크 시설 중 기린과 범고래를 구경할 수 있는 동물원 2종도 등장한다. 최고레벨은 기존 85레벨에서 90레벨로 상향 조정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4일까지 새롭게 뉴타운을 오픈 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게임 공식 카페에 여름 물놀이 장소 추천 및 에피소드, 가고 싶은 곳 등을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워터파크 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국산느와르

우크라이나 남자가 평가한 우크라이나 vs 한국 여자

1화 방송후 바로 폐지당한 예능

쯔위의 돌리는 스킬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