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블레스, 수도 쟁탈전 개편...전략적 요소 추가

강미화2016-06-17 14:45


네오위즈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블레스'에서 핵심 콘텐츠인 수도 쟁탈전을 개편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수도 쟁탈전은 진영 내에서 영지를 획득한 길드가 최고의 자리인 수호경(하이란)과 집정관(우니온)이 되기 위해 공성(공격 진영)과 수성(수비 진영)으로 나뉘어 펼치는 전쟁 콘텐츠다. 

그 동안은 공성과 수성의 단순한 힘겨루기가 주된 콘텐츠였으나 이번 개편을 통해 눈치싸움, 뒷치기가 가능한 전략적 요소와 룰을 추가했다.

또한 전장도 넓어졌다. 기존 성 안과 밖을 기점으로 전투를 벌이는 것에서 수도 지역 전체를 사용하는 형태로 변경됐다. 

여기에 수도쟁탈전 병기가 추가됐다. 수도 쟁탈전에서 병기를 소환할 수 있으며 소환된 병기는 높은 공격력 또는 치유 효과로 승패에 큰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요소로 다양한 전략에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도 쟁탈전 병기, 전투 소모품, 최고급 체력 및 종합 회복제를 제작할 수 있는 레시피가 새롭게 선을 보인다.
 
수도 쟁탈전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수도 쟁탈전에서 서버 내 진영의 승리 연합을 예측한 이용자에게 맞힌 수만큼 게임머니와 아이템 상자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결과 예측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오픈된다.
 
또한 18일부터 28일까지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한번 최초 게임접속 시 길드 성장 50 비약 2개를 지급하며, 이벤트 종료일 기준 길드에 가입된 전체 길드원에게 행운 아이템 상자 5개를 보상으로 증정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이정도면 예쁘다 vs 아니다

햄버거 100개 먹기 도전한 여자

일본에서 흥행중인 애니메이션

다 큰 어른도 태권도장 가도 되나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