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4주년 맞은 '블레이드 & 소울', 천하사절의 선물 이벤트 마련

최종배2016-06-17 14:28

 
엔씨소프트는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천하사절의 선물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NPC인 천하사절(익산운, 홍석근, 무신, 비월)이 각각 게이머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먼저 익산운의 보물은 180일 무제한 이용권인 천하사절 리미티드 패키지를 최대 30%할인되 가격에 판매하는 내용이다. 
 
홍석근의 인도는 신규/휴면 복귀 이벤트로 게임 내에서 수련주화를 모으면 전설급 장비와 액세서리로 교환할 수 있다. 출석만으로도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도 받는다.
 
오는 22일부터는 무신의 약속과 비월의 은총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신의 약속은 2015 B&S 스페셜 콘테스트 1위 의상인 홍접의와 공식 페이스북 캐릭터 불소 의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게임 내에서 모든 약속의 비녀를 활용해 의상과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 비월의 은총은 4주년 기념 연간 베스트셀러 의상 등을 각각 100 N코인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구매 가능한 의상 리스트는 22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된다. 매주 목요일 선착순 400명에게 판매하며 판매 시간은 당일 오전 블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힌트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매주 주말 특정 시간에 PC방 전용샵에서 PC방 이벤트 의상을 선착순 400명에게 0포인트에 판매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남자의 머리빨 vs 여자의 화장빨

중국에서 여자연예인 성형의혹뜨면 하는일

요즘 유행하는 사진을 만화느낌으로 바꿔주는 어플

프로불편러들 불편하게 만든 ioi 임나영 몰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