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괴밀아, 일본 애니 '던만추'와의 콜라보 진행

김훈기2016-06-17 10:13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모바일 RPG '괴리성밀리언아서(이하 괴밀아)'와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이하 던만추)'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먼저 '던만추'의 캐릭터가 추가됐다. 이계형 베이트, 아이즈가 스페셜 강적에 등장하며 이계형 류, 시르는 '던만추' 메달 뽑기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UR등급의 이계형 벨 크라넬 카드는 오는 7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제공된다.

또한 7월 15일까지 게임 접속 시 크리스탈, 키라리, 회복약으로 구성된 로그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 미션 보상으로는 서포터 헤스티아가 제공된다. 또, 우아사하 메달을 수집하고 이를 소비해 아이즈 발렌슈타인 아서 체인지와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괴밀아' 6월 정기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반수형 콘스탄틴, 페데르마 등 4종의 카드가 등장하는 동물귀 메달 뽑기가 추가됐으며 레이드 보스 가희형 춘향의 도전급 난이도가 공개됐다. 

더불어 군고구마 이터, 아이스 드래곤(익종), 윈드 키메라, 키마이라 등 3D보스 4종과 스페셜 강적 10종, 괴리진화 카드 5종 등의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정도면 예쁘다 vs 아니다

햄버거 100개 먹기 도전한 여자

일본에서 흥행중인 애니메이션

다 큰 어른도 태권도장 가도 되나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