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영상/포토

검은사막, 경험치 2배 주는 성장채널 '올비아' 오픈

강미화2016-06-16 15:17


엔진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검은사막'에 성장 채널 '올비아'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채널은 신규 이용자들과 복귀 이용자들의 빠른 레벨업을 위해 경험치를 200% 획득하도록 마련된 별도의 채널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8월 25일까지 신규 가입자, 휴면 복귀 이용자, 기존에 게임을 계속 즐겨오던 이용자들을 구분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들을 지급하는 모험가 지원 프로젝트가 실시된다.
 
오는 7월 16일까지 게임 접속 시 출석일 별 아이템을 선사하는 이벤트와 10일 이상 접속한 이용자 100명을 추첨해 한정판 흑정령 LED 조명을, 15일 이상 접속한 이용자 1명을 추첨해 500만원 상당의 유럽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접속 보상 고고고 이벤트도 열린다.
 
여기에 매주 주말 전투 경험치 100% 추가 획득, 밤 20시부터 자정까지 황금시리즈 드롭 확률 증가, 매일 오후 4시 이후 채널 과반수 혼잡일 경우 당일 자정까지 전투 경험치 100% 추가하는 트리플 핫타임 이벤트가 7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PC방에서 1시간 이상 게임을 즐기면 금괴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PC방 이벤트도 7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오는 23일 업데이트 예정인 닌자 각성 무기 '수라도' 영상이 공개됐다. 

*기사 원문에는 영상이 포함돼 있습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국인들한테만 와사비 테러한다는 일본 '시장스시'

기안84가 추천하는 컵라면

예비군 훈련가서 주눅든다는 공익

하버드대 이준석 vs 서울대 김정훈 수학 대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