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마블 퓨처파이트, 신규 영웅 '하이페리온' 추가와 함께 편의성 업데이트

최종봉2016-06-15 15:48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규 캐릭터 하이페리온과 게임 환경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하이페리온'은 초인적인 힘과 체력을 자랑하는 슈퍼히어로이며 우주 방사선을 흡수해 전투를 펼친다. 게임에서는 월정액 상품인 매일 생체데이터권을 통해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영웅 들의 신규 유니폼을 출시했다. 블랙 위도우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버전 유니폼을, 로난에는 클래식 코믹스 버전을, 말레키스, 욘두, 아이언 피스트, 모킹버드에는 '올-뉴 올-디프런트' 버전 유니폼이 추가됐다.
 
아울러 기존 콘텐츠인 '배틀월드'에 실시간 대전 모드(PvP)를 오픈해 실시간으로 상대방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연합원들이 차원의 틈에 접속할 수 있게 해, 연합 커뮤니티와 소속감을 강화했다. 장비를 일정 레벨까지 자동 강화하고, 생체 데이터 선택권 구입 시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슈퍼 히어로를 알려주는 등 이용자 중심 기능도 다수 추가했다.
 
한편 하이페리온, 로난, 말레키스, 욘두, 아이언 피스트, 모킹버드, 문 나이트를 기존보다 강력하게 성장 시킬 수 있는 '티어2' 승급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코트사이로 드러나는 허벅지 노출

전기장판 사용시 유의사항

현대 영화를 망치고있는 10가지 트렌드

어머니의 강력한 유전자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