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취재/기획

11주년 맞은 던파, 여름 업데이트 '더 파' 공개

강미화2016-06-14 18:37


'던전앤파이터'에서 기존의 틀을 깨는 여름 업데이트 '더 파(The 破)'가 진행된다. 

넥슨은 11주년을 맞이한 온라인 RPG '던전앤파이터'의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와 일정을 14일 공개했다. 윤명진 네오플 디렉터가 업데이트 콘텐츠를 소개했으며 이는 공식홈페이지와 스포TV,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다.  

발표에 따르면 업데이트는 이달부터 9월까지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주요 콘텐츠로 최고레벨 확장과 남마법사 전직과 2차 각성, 3대 3 결투장, 시즌서버, 레이드 던전 등이 공개됐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최고레벨이 90레벨로 상향된다. 레벨 확장에 따라 신규 던전 6종과 90레벨용 장비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남마법사의 전직 캐릭터로 '디멘션워커' '스위프트 마스터' '블러드 메이지' 등 3종이 추가됨에 따라 게임 내 캐릭터로는 처음으로 5종의 전직을 보유하게 된다. 

더불어 3개의 캐릭터를 1명의 유저가 컨트롤하면서 즐기는 신규 PvP 모드인 '3대 3 결투장'과 기간 한정으로 열리는 '시즌 서버', 2개의 파티로 최대 8인이 참여 가능한 '루크레이드'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외에도 크로니클 아이템과 에픽 아이템의 획득률이 상향 조정되며 에픽 아이템 드랍률이 기존 보다 2배 높은 지옥파티 던전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주년을 기념해 11주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 11주 모두 출석 시 크로니클 4세트, 지옥파티 초대장 최대 400장, 레전더리 구매 재료 800개, 레벨 상승권을 받을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육군 신형 텐트

고영태 쫒아가는 여기자들

해병대식 얼차려

은근 과소평가 받는 천재 뮤지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