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MMORPG '파이널판타지14', 첫 번째 확장팩 창천의 이슈가르드 적용

김훈기2016-06-14 17:34


아이덴티티모바일은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첫 번째 확장팩인 '창천의 이슈가르드'를 게임 내에 적용했다.

이번에 적용된 '창천의 이슈가르드'는 신규 지역 이슈가르드에서 펼쳐지는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있다. 유저들은 빛을 잃은 모험가가 돼 1000년에 걸친 인간과 용의 싸움인 용시전쟁에 뛰어들게 된다.

또한 여명과 황혼을 부모로 둔 신규 종족 아우라, 마법 방어에 특화된 암흑기사, 원거리에서 파티원을 보조하는 기공사, 신규 힐러 점성술사 등이 추가됐다. 더불어 하늘을 나는 탈 것과 50시간 분량의 주요 퀘스트, 신규 던전 10종도 선보였다.

회사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가입한 유저 전원에게는 14일 동안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해택이 제공되며 첫 30일 이용권의 결제 금액에 50% 할인가가 적용돼 9900원에 판매된다.

더불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22레벨 무기가 제공되며 해당 캐릭터 30레벨 달성 시 43레벨 무기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전투 클래스를 50레벨까지 성장시키거나 이미 50레벨 전투 클래스를 보유한 유저들에게 120레벨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은빛 초코보 깃털 5개'도 주어진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남자의 머리빨 vs 여자의 화장빨

중국에서 여자연예인 성형의혹뜨면 하는일

요즘 유행하는 사진을 만화느낌으로 바꿔주는 어플

프로불편러들 불편하게 만든 ioi 임나영 몰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