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취재/기획

[E3 2016]신작 타이틀 대거 소개...유비소프트 E3 컨퍼런스

최종봉2016-06-14 07:06


유비소프트는 자사의 신작 타이틀을 소개하는 E3 컨퍼런스를 진행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하반기 발매 예정인 주요 타이틀의 정보가 공개됐으며 새로운 IP 작품에서부터 기존 인기작들의 후속작까지 다양한 작품들이 마련됐다.
 

▲와치독스2
  
오는 11월 15일 출시 예정인 '와치독스2'의 경우 게임의 주요 테마인 해킹 시연부터 적진에서 탈출하는 과정을 담은 짧은 미션을 선보였다. 해킹 방식의 경우 전작과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지만 드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거나 새로운 주인공 스타일에 맞는 전투와 파쿠르 동작을 엿볼 수 있었다.
 
'와치독스2'와 함께 지난 E3 2015에서 모습을 드러냈던 '고스트 리콘 와일드 랜드'의 최신 플레이 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멕시코에서 마약을 만드는 범죄 조직을 4인 협동 플레이로 소탕하는 내용을 담았다.
 

▲포 아너
 
또한 바이킹, 사무라이, 중세 기사를 모티브로 가상의 국가전을 담은 액션게임 '포 아너'와 함께 애니메이션 '사우스파크'의 캐릭터들이 슈퍼히어로가 되는 '사우스 파크 프렉쳐드 벗 더 홀' 등이 공개됐다. 
 
유비소프트는 VR용 신작 2종도 선보인다. 먼저 한 마리의 독수리가 돼 상대팀과 경쟁을 치를 수 있는 '이글 플라이트'가 출시된다. 이 게임은 도시에서 생성되는 동물시체를 상대 팀보다 먼저 둥지에 옮기는 것이 목적인 게임이다.
 

▲스타트랙 브릿지 크루
 
또, 유명 SF 영화인 '스타트랙'의 승무원이 돼 여정을 떠날 수 있는 VR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트랙 브릿지 크루'도 공개됐다. 컨퍼런스의 시연에서는 실제 '스타트랙'에서 연기를 펼쳤던 배우들이 등장해 엔터프라이즈 호를 조종했다.
 
이 외에도 설산에서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팁'이 PS4 독점으로 오는 12월 발매된다.

다음은 이날 공개됐던 주요 작품들의 스크린샷이다.


▶와치독스2
 



▶고스트리콘 와일드 랜드
 





▶ 이글 플라이트
 



 
▶스타트랙 브릿지 크루
 



▶포 아너
 



▶스팁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국산느와르

우크라이나 남자가 평가한 우크라이나 vs 한국 여자

1화 방송후 바로 폐지당한 예능

쯔위의 돌리는 스킬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