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게임빌, 레인보우 야구단에 1000만 원 후원금 전달

강미화2016-06-13 12:36


게임빌은 글로벌 꿈·희망 응원 프로젝트를 통해 '레인보우 야구단'을 후원했다고 13일 밝혔다.
 
'레인보우 희망재단'은 한국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유명 스타였던 박정태 선수가 이사장으로 있는 재단 법인으로 현재 야구를 통해 소외계층 아동의 '희망의 무지개'를 그려나간다는 취지로 창단된 '레인보우 야구단'을 운영 중이다.

이 야구단은 빨주노초파남보에 검정색을 포함, 색깔별로 저소득층, 장애우, 다문화 가정, 일반, 학교 폭력 피해 청소년 등 8개 팀으로 구성돼 있으며 아이들은 야구를 통해 야구 선수, 야구 만화를 그리는 웹툰 작가, 게임 제작자 등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게임빌은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10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야구단 운영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박정태 레인보우 희망재단 이사장은 "이번 게임빌의 후원은 우리 재단의 아이들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게임을 좋아하는 아이들과 기성 세대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는 후원"이라며 "앞으로 아이들이 사회의 따뜻한 관심을 받으면서 밝은 꿈을 꿀 수 있도록 게임빌과 지속적으로 함께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크고 아름다운 정인영

[스타1] 김택용 프로리그 공무원시절

여자친구 vs 아이오아이 vs 트와이스

원피스 - 에이스와 루피 그리고 거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