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카스 온라인' 리그, 연승전 토너먼트로 진행...8월 7일 개막

강미화2016-06-09 15:04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정규리그 '좀비 팀 매치 위너스 시즌 1'의 진행 일정과 방식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좀비 팀 섬멸' 모드에서 펼쳐지는 이번 리그는 오는 8월 7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5주간 넥슨아레나에서 진행된다. 경기는 한 판당 12라운드 7선승 방식으로, '이탈리아' '더스트' '밀리샤' 등 일곱 개의 공식 맵 중 심판진이 추첨한 세 개의 맵에서 3판 2선승제로 치러진다.
 
총 상금 규모는 3000만 원이며, 우승팀에게 1000만 원을 2위와 3위 팀에게 600만 원과 500만 원을 각각 제공한다.
 
'좀비 팀 매치 위너스'는 '스컬'과 '발록' 두 진영으로 나눠 팀원들이 차례로 승부를 벌이던 '좀비 팀 매치 라이벌'과 달리, 오프라인 예선 성적에 따라 본선 진출 8개 팀의 순위 배정 후 하위 팀부터 연승전 토너먼트를 통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좀비 팀 섬멸' 모드는 인간진영은 좀비를 모두 사살하거나 라운드 시간 내에 생존하면 승리, 좀비진영은 주어진 시간 내 인간을 모두 제거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종 총기류, 맵, 좀비 등의 특성을 활용한 명당 공략전과 추격전이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동진 평론가가 꼽은 하정우 최고의 연기

성공시 1억 실패시 벌금 1000만원

예의없는 후배들에 대한 선배들의 일침

슬램덩크 산왕전이 논란이 되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