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천군, 신규 6성 캐릭터 8종 및 연합 보스전 추가

김훈기2016-06-09 14:41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 RPG '천군: 무한쟁탈전'에 신규 캐릭터 8종 및 연합 보스전을 중심으로 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노숙, 정봉, 화흠, 악진 등 총 8종의 6성 진화 캐릭터가 추가돼 동명의 하위 캐릭터를 각 속성별 재료와 게임 재화를 이용해 진화시킬 수 있게 된다.

또한 연합원들과 함께 보스 용을 공략하는 연합 보스전이 추가됐다. 보스 처치에 성공하면 명계 게이지를 쌓을 수 있으며 이를 소비해 추후 업데이트되는 명계던전과 명계보스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를 통해서는 희귀 보옥과 제작 재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연합 보스를 잡고 획득한 제왕의 증표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연합 상점, 영웅 25종 밸런스 조정, 강적 토벌 시 금화 보상 상향, 진영 피격확률 변경 등의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회사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신규 캐릭터 8종 중 1가지 이상을 획득하는 유저들에게 4~6성 장비 소환권을 지급한다. 또, 30일까지 거대보스 전투를 1회 이상 즐긴 유저 전원에게 보석 500개와 5만 금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친오빠역에 충실하지 못한 연기자

무한도전 멤버들 10년 전후

새차받고 3분만에 사고난분 근황

요즘 여대생들 복장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