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영상/포토

카카오 게임에 아이유 목소리가...스플래시 화면 공개

강미화2016-06-09 11:51


카카오는 카카오게임의 새로운 스플래시 화면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스플래시 화면은 스마트폰에서 카카오게임 구동 시 이용자가 가장 먼저 보게 되는 영상으로 카카오게임의 새로운 아이콘인 UFO 형상의 우주선과 함께 가수 아이유의 징글을 담아 카카오게임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지금까지 카카오의 모바일 서비스 중 스플래시 화면에 음성 효과가 삽입된 건 이번이 첫 사례로, 카카오는 지난 달 카카오게임 공식 SNS 페이지를 통해 '카카오게임의 새로운 목소리는 대체 누구 집 아이유?!'라는 제목의 티저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회사 측은 "카카오게임을 실행할 때 이용자가 가장 먼저 만나는 스플래시 화면에서 부터 카카오만의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계열사인 로엔의 도움을 받아 인기 가수 아이유의 음성을 삽입했다"며 "기존 카카오게임의 BI였던 조이스틱이 모바일 게임의 즐거움을 표현했다면 UFO 형상의 새로운 BI는 이용자, 파트너와 함께 새롭게 도약하고자 하는 카카오의 강한 의지도 함께 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새로운 스플래시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SNS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카카오게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akaogameteam )과 카카오 스토리 채널(story.kakao.com/ch/kakaogame )에 올라온 '아이유 메이킹 필름 공개'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완료되는 방식으로 열린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하는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이중 100명을 추첨해 특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카카오게임의 브랜드 물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사 원문에는 영상이 포함돼 있습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100만원 넘는다는 김건모 자전거

술먹고 난뒤 해장 뭘로 하세요?

술먹고 꽐라된 수지

여성차별 논란에 대응하는 유민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