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영상/포토

세븐나이츠, 길티기어 최신작 캐릭터 5종 등장

강미화2016-06-09 11:32


넷마블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for Kakao'에서 일본 게임사 아크시스템웍스가 제작한 대전격투게임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벨레이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벨레이터'는 인기 2D 대전액션게임 시리즈 '길티기어'의 최신작이다. 컬래버레이션으로 이 게임 내 주요 캐릭터인 솔 배드가이, 카이 키스크, 램리썰 밸런타인, 잭오, 쿠라도베리 잼 등 5종 캐릭터가 '세븐나이츠 for Kakao'에 등장한다. 

이번 캐릭터에는 원작 그대로의 액션과 디자인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앞서 이 캐릭터들은 지난달 25일 일본 버전에 먼저 공개된 바 있다. 
 
한편, 넷마블게임즈는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탑을 내려가면서 전투하는 '심연의탑'을 개선했다. 지하 90층까지 있었던 '심연의탑'은 지하 30층으로 변경되며 입장할 수 있는 횟수도 하루 3회에서 1회로 조정됐다. 

층수가 변경됨에 따라 전투 난이도, 조건, 보상 등도 조정되고,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층' 등이 추가됐다.
 
또한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모험(스토리 모드)'도 시간적 부담을 줄이고,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또, 이용자가 입장 재화를 3배 소모하면, 더 많은 보상을 가져가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기사 원문에는 영상이 포함돼 있습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크고 아름다운 정인영

[스타1] 김택용 프로리그 공무원시절

여자친구 vs 아이오아이 vs 트와이스

원피스 - 에이스와 루피 그리고 거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