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RPG '골드나이츠' 테스터 모집

강미화2016-06-09 10:30


네시삼십삼분은 라쿤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골든나이츠'의 비공개 테스트(CBT)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오는 22일까지 특별 페이지(event.four33.co.kr/goldenknights/cbt/pr)에서 진행된다. 

테스트는 이달 중 실시될 예정이며 참가자들에게는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루비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앞서 '돌리돌리푸' '학교2014' '마계삼국지' 등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해온 라쿤소프트에서 선보이는 180여 종 캐릭터가 등장하는 액션 RPG다. 각 캐릭터는 불, 숲, 물, 철, 빛과 어둠 등 상성 관계가 명확한 6가지 속성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상대의 속성이나 던전의 속성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꾀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모든 보스 몬스터는 각각의 인공지능을 지니고 있어 이용자의 공격 형태에 따라 다양한 패턴의 공격을 가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트에서 테스터는 180여 종의 캐릭터와 15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탐험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특정 시간마다 재화를 획득하는 채광 모드, 이용자의 채광소를 공격하여 재화를 뺏는 약탈 모드, 100층 동안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는 도전의 탑, 최고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모드, 명예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결투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친오빠역에 충실하지 못한 연기자

무한도전 멤버들 10년 전후

새차받고 3분만에 사고난분 근황

요즘 여대생들 복장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