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에오스' 엔진 통해 돌아온다...PvP 강화해 연내 테스트 진행

강미화2016-06-08 11:57


온라인 MMORPG '에오스'가 엔진을 통해 서비스 된다. 엔진은 웹툰 플랫폼 업체 미스터블루와 온라인게임 '에오스: 새로운 전쟁'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미스터블루는 지난 4월 엔비어스 소유의 온라인게임 '에오스'를 인수하고 개발인력을 흡수해 게임사업에 진출한 바 있다. 
 
양사는 '에오스: 새로운 전쟁' 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개편 업무에 착수하며 뉴 브랜딩을 통한 재론칭을 진행한다. 연내 테스트를 목표로 개편작업을 시작했으며 다음게임을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다.

'에오스'는 2013년 출시된 바 있는 온라인 MMORPG로, 대 지역과 다양한 던전, 전장과 길드전을 아우르는 콘텐츠, 선택적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PvE를 갖추고 있다. 

개편을 통해 '대규모 전쟁'에 초점을 맞춰 PvP 콘텐츠를 강화한다. 또한 개인, 소규모 전투에 특화된 투기장, 특수 게임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전장, 전쟁이 가능한 신규 필드, 공성전을 통해 에오스의 세금을 길드자금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수스 등도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로워진 전쟁 시스템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빠른 레벨업과 소울스킬 발동이 좀 더 빈번하도록 변경되며 탈 것, 펫시스템, 강화 시스템 등도 전쟁에 맞춰 개편된다. 
 
조계현 엔진 대표는 "기존의 완성도를 바탕으로 게임의 모든 것을 전면 리뉴얼 해 새로운 MMORPG에 목말라 있는 온라인게임 이용자들이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할 것"이라며 "MMORPG 팬들에게 2016년 최고의 게임이 될 것으로 자부한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국인들한테만 와사비 테러한다는 일본 '시장스시'

기안84가 추천하는 컵라면

예비군 훈련가서 주눅든다는 공익

하버드대 이준석 vs 서울대 김정훈 수학 대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