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플레이위드, '로한 오리진' 비공개테스트 6일간 진행

강미화2016-06-08 10:28


플레이위드는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MMORPG '로한:오리진'의 첫 비공개테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매일 18시부터 자정까지 6일간 진행되며 8일 오후 2시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 클라이언트를 내려받고 회원가입을 할 수 있다. 

비공개테스트는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온게이트, 게임매니아, 플레이위드존에서도 만 18세이상이면 누구나 테스트가 가능하다.

비공개테스트에서는 7종의 모든 종족을 선택할 수 있으며 레벨 100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퀘스트를 통한 각종 성장, PVP, PVE 등 다양한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로한 에픽4-결속의 시대' 연대기의 시점을 재구성한 작품으로 초창기 로한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녹여냈다. 특히 전작 대비 개인간 및 길드간 경쟁, 협동 및 커뮤니티 시스템 등을 강화했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열린다. 각 단계별 미션을 완료하면 탈 것을 선물로 주며 추첨을 통해 정식 서비스 때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캐시를 매일 지급하며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각종 보상 아이템을 증정한다. 길드를 만들고 미션을 달성하면 길드 보상아이템을 증정하며 테스트 기간 중 버그 및 개선점을 알려는 유저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때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국산느와르

우크라이나 남자가 평가한 우크라이나 vs 한국 여자

1화 방송후 바로 폐지당한 예능

쯔위의 돌리는 스킬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