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영상/포토

요괴워치가 모바일게임으로...'요괴워치 뿌니뿌니' 사전등록 진행

강미화2016-06-07 11:32


레벨-5는 유명 애니메이션 '요괴워치' IP를 활용한 '요괴워치 뿌니뿌니'의 사전등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전등록 신청은 웹사이트(ppunippuni.kkotsbom.com/pre-event/)를 통해 할 수 있다.

'요괴워치'는 3DS용 게임 소프트웨어를 원작으로 애니메이션, 완구, 만화 등 다방면으로 공개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국내에서도 CJ E&M의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에서 방영, 인지도가 높다. 
 
이 게임은 레벨-5와 NHN플레이아트가 공동개발한 퍼즐형 RPG다. 위에서 떨어지는 '요괴 뿌니'를 한붓그리기 방식으로 연결해 터뜨리는  퍼즐 게임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며 동료 요괴를 늘리고 마음에 드는 요괴를 육성할 수 있다. 

인기 캐릭터인 지바냥, 백멍이, 위스퍼 외 200종 이상의 요괴들이 등장할 예정이며 친구와 하이스코어를 경쟁하는 랭킹전, 특정 조건을 달성하고 보상을 받는 미션 모드 도전 등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또한 오는 7월 21일 공개하는 극장판 2편과의 연동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일본에서는 지난 4월 7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사전등록 소식을 SNS에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인사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DX요괴워치 U 프로토타입, USA뿅(우사뿅) 프라모델 그리고 USA뿅(우사뿅) 캐릭터 워치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 예정이다.

사전등록과 함께 게임의 전체적인 느낌을 감상할 수 있는 티저 동영상도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에는 모바일게임 환경에 맞게 재구성된 캐릭터들을 볼 수 있다. 

*기사 원문에는 영상이 포함돼 있습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코트사이로 드러나는 허벅지 노출

전기장판 사용시 유의사항

현대 영화를 망치고있는 10가지 트렌드

어머니의 강력한 유전자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