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433, 스킬 수집하는 모바일 RPG '스펠나인' 출시

강미화2016-06-07 11:15


네시삼십삼분은 펀플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스펠나인'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스펠나인'은 잊혀진 창조신, 현 세계의 신, 지하 세계의 신, 인간으로 구성된 또 다른 지구의 역사를 다룬다. 6개월에 걸친 스토리 작업을 통해 완성된 장편소설 20권 분량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스토리의 전개는 250여 장, 900여 컷에 이르는 카툰으로 볼 수 있으며 카툰만 별도로 볼 수 있는 기능도 있다. 
 
게임의 주요 핵심은 스킬의 수집과 전략적 배치다. 게임 내 등장하는 700여개 이상의 스킬은 같은 스킬이더라도 조합과 순서에 따라 매 효과가 다르게 적용된다. 또 기존 RPG와는 다르게 직업이나 무기에 관계 없이 전 스킬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는 스킬에 맞춰 자동으로 무기가 교체된다.

게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레벨 달성' '스토리 정복' 등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목표 레벨을 달성하거나 쉬움, 보통, 어려움의 세 단계 모드에서 목표 스토리를 정복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참여 전원에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순금카드와 CGV 골드클래스 영화예매권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육군 신형 텐트

고영태 쫒아가는 여기자들

해병대식 얼차려

은근 과소평가 받는 천재 뮤지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