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ASL] 김명운, '죽음의 조'서 먼저 생존...조1위로 8강

김기자2020-03-24 20:44

김명운이 도재욱을 꺾고 처음으로 ASL 8강에 진출했다. 

김명운은 24일 오후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 내 '아프리카TV 콜로세움'에서 열린 ASL 시즌9 16강 D조 승자전서 도재욱에 2대0으로 승리하며 조1위로 8강에 합류했다. 

김택용을 꺾고 승자전에 올라온 김명운은 '폴리포이드'에서 열린 1세트서 도재욱의 발업 질럿과 다크 템플러, 커세어 견제를 히드라리스크와 드론 밀치기로 막아냈다. 본진으로 들어온 하이템플러와 질럿 드롭까지 저지한 김명운은 멀티를 3개까지 늘리는데 성공했다. 

뮤탈리스크와 히드라리스크, 럴커를 조합한 김명운은 도재욱의 두 번째 멀티를 파괴했고, 병력마저 초토화시키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김명운은 '네오 실피드'에서 이어진 2세트서는 두 개의 멀티를 빠르게 가져갔다. 히드라리스크로 도재욱의 앞마당 멀티에 있던 건물을 파괴한 김명운은 히드라리스크와 럴커, 스커지를 모으기 시작했다. 

타이밍 러시를 시도한 김명운은 도재욱의 드라군과 리버에 병력을 다수 잃었다. 하지만 도재욱의 추가 멀티를 저지한 김명운은 수비하던 상대 병력을 파괴하며 조1위를 확정지었다. 

▶ ASL 시즌9
◆ 16강 D조

1경기 호라이즌 달기지 도재욱(프, 6시) 승 vs 패 조기석(테, 12시)
2경기 호라이즌 달기지 김명운(저, 4시) 승 vs 패 김택용(프, 10시)
승자전 김명운 2대0 도재욱
1세트 폴리포이드 김명운(저, 1시) 승 vs 패 도재욱(프, 7시)
2세트 네오 실피드 김명운(저, 12시) 승 vs 패 도재욱(프, 8시)

*이미지=아프리카TV 방송.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