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KRKPL] 드래곤X 부산, 셀렉티드에 1대3 패배

김기자2019-09-08 22:44

드래곤X 부산(GC 부산)이 셀렉티드에 개막전서 패했다. 

드래곤X 부산은 8일 오후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왕자영요 프로리그 KRKPL 개막전서 말레이시아 선수 중심으로 리빌딩이 된 셀렉티드에 1대3으로 무릎을 꿇었다. 

지난 시즌 활동했던 중국 선수인 '770'과 '싱천'을 떠나보낸 드래곤X 부산은 한국 선수로 리빌딩을 마무리 했다. 킹존은 이날 경기서 KPL 소속 QG 해피에서 이적해온 셀렉티드의 '송' 탕준웨이를 막지 못했다. 

1세트 초반 셀렉티드에게 킬을 내주며 끌려간 드래곤X는 후반 전투에서 이득을 챙기며 역전을 노렸지만 셀렉티드의 방어에 막히며 경기를 내주고 말았다. 2세트서는 '이블'의 마르코폴로에게 2킬을 내주며 1대4로 끌려간 드래곤X은 미드 강가에서 벌어진 전투서는 'YK'의 소열이 죽고 말았다. 

셀렉티드의 파상공세를 막지 못한 드래곤X는 경기 10분 만에 항복을 선언하며 0대2로 끌려가기 시작했다. 

드래곤X는 3세트서도 아테나를 고른 셀렉티드의 공세를 막지 못했다. 12분 폭군을 내준 드래곤X는 미드에서 벌어진 전투서 '나이트' 고민우의 운중군이 트리플 킬을 기록했다. 리드를 놓치 않은 드래곤X가 셀렉티드의 추격을 봉쇄하며 1대2로 점수 차를 좁혔다. 

드래곤X는 4세트서는 셀렉티드와 난타전을 펼쳤지만, 경기 27분 미드 전투서 패한 뒤 본진 넥서스를 내주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강남 ㅣ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